신규회원 가입 시 5,000원 적립 /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10%쿠폰 증정 / 상품구매시 3% 적립 / 전상품 무료배송

검색 SEARCH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환불 및 교환 안내
작성자 YUPːPE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DATE 19.04.23
  • 추천 추천하기

자사몰(www.yuppe.co.kr)과 다른 온라인몰(w컨셉,29cm,무신사,스토어팜 등등)에서 구매하신 경우의 교환 환불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해당 글을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.



-자사몰(www.yuppe.co.kr) 교환 반품 방법-


// 고객 변심


   1. 제품을 받아보신 뒤 일주일 이내에 Q&A 게시판 또는 전화문의(070-8161-9900)를 통해 환불의사를 밝혀주시고,

      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)를 Q&A 게시판에 남겨주세요.


   2. 착용하지 않은 상태의 받아보신 상품 그대로(가격 택, 상품 포장 비닐 유무 등 확인) 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     로젠택배를 이용해서 보내주실 경우 로젠택배에 연락하셔서 반품 접수를 해주시면 되고, 타택배를 이용하실 경우에는 엽페 본사 (070-8161-9900 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152 윤홍빌딩 8층 yuppe) 보내주시면 됩니다.

      로젠택배로 반품할 경우 (김포에 있는 물류창고 주소)로 반품이 될 예정입니다.


        ※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교환의 경우 반품택배비 6000원은 계좌로 입금 부탁 드립니다.  01673704012020 국민은행 주식회사 와이이오비

        ※ 받아보신 제품의 택배(로젠택배)사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해당 송장번호의 반품 접수가 가능합니다.

            (받으신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로 반품을 보내시는 경우에는 추가 반품 택배비가 부가 되실 수 있습니다.)

    

   3. 반품 제품이 입고 되면 본사에서 2-3일 검수 기간을 거쳐 이상 없는 제품에 한해 결제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      ※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-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
// 제품 불량


   1. yuppe의 모든 제품은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발송되지만, 간혹 받아보신 제품에 불량/하자가 발견되는 경우

      일주일 이내로 Q&A 게시판 또는 전화 문의(070-8161-9900)를 통해 내용을 알려주시고, 무통장 입금 방식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 받으실 계좌 정보(은행명, 계좌번호, 예금주)를 남겨주세요.


   2. 불량/하자가 발견된 제품을 yuppe 본사 (서울시 성북구 보문로 152 윤홍빌딜 8층 yuppe )로 착불 택배로 보내주세요.


   3. 반품 제품이 입고 되면 본사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제품 하자가 인정되면 즉시 전액 결제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


-자사몰 이외의 온라인몰(w컨셉,29cm,무신사,스토어팜 등등) 교환 반품 방법-



// 고객 변심


   1. 제품을 받아보신 뒤 일주일 이내에 구매하신 온라인몰에 로그인을 하신 후에 반품 및 교환 접수를 해주세요.

          ※ 반품비 관련 문의는 구매하신 사이트 내에 있는 반품비 처리 방법을 참고해주세요.


   2. 반품 접수를 해주시면 자동적으로 로젠택배에 반품 접수가 되어서 영업일 기준으로 1~2일 내로 기사님이 수거하러 방문 하십니다.

       기사님의 방문이 지연되는 경우 Q&A를 남겨주시면 저희쪽에서 확인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     

   3. 착용하지 않은 상태의 받아보신 상품 그대로(가격택, 상품포장 비닐, 더스트백 유무 등 확인) 보내주시면 됩니다.


   4. 반품 제품이 입고 되면 본사에서 2-3일 검수 기간을 거쳐 이상 없는 제품에 한해 반품 승인 처리를 해드립니다.

      ※ 카드 결제의 경우 취소일로 부터 영업일 기준 3-4일 정도 소요됩니다.



// 제품 불량


   1. yuppe의 모든 제품은 꼼꼼한 검수를 통해 발송되지만, 간혹 받아보신 제품에 불량/하자가 발견되는 경우

      일주일 이내로 구매하신 온라인 몰의 Q&A 게시판 또는 구매 내역에서 불량으로 반품접수를 부탁 드립니다. 

     

   2. 불량/하자 관련 문의가 필요하신 분들은 온라인 몰의 Q&A 게시판 또는 070-8161-9900 으로 연락 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.


   3. 반품 제품이 입고 되면 물류창고에서 상품을 확인한 후 제품 하자가 인정되면 즉시 전액 결제 취소 처리해드립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